▲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지난 28일 홈앤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지난 28일 홈앤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본에스티스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홈앤쇼핑에 론칭하며 2019년 홈앤쇼핑 기초화장품 브랜드 1위, 재구매율 1위로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고품격 화장품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배우 송윤아를 독점모델로 발탁하고 홈쇼핑 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맹주로 떠올랐다.


지난 28일 생방송에서는 ‘설날 연휴를 보낸 여성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를 주제로 설날 연휴 후에 지친 여성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와 다양한 재택관리를 할 수 있는 정보가 전해자며, 4050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시간과 비용의 제약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케어의 감동을 집에서도 손쉽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핵심 포인트로 손꼽힌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수출하며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작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