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 론칭 기념 특별 콘서트’에 참석자들이 강연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세종대

투데이코리아=이지현 기자 |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미래교육원은 2020년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 론칭 기념 특별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미래교육원은 2020년 첫 행사로 지난 1월 15일(수) 오후 6시 30분 세종대학교 대양 AI센터 B107에서 ‘2020년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 론칭 기념 특별 콘서트’를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미래교육원 관계자는 "이번 부동산 특강은 2020년 부동산시장 방향을 미리 예측하고, 각 분야별 부동산 전문가들이 부동산에 관심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부동산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는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특강에 강연자로 나선 KB국민은행 박원갑 부동산 자문위원은 부동산 시장전망 등에 대해 강의를 했으며, 문동진 지앤비 자산운용 대표는 특수경매 분석 등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한경아카데미 김영준 전문위원은 토지 투자 성공사례와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 강의를 했다.
특강의 열기를 이어 가기 위해 이번 특별콘서트 참가자 전원에게, 향후 부동산 아카데미 부동산 강좌 수강신청 시 수강료 할인혜택 등 각종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세종대 미래교육원 부동산 아카데미의 부동산 경매과정은 2020년 2월 3일(월)에, 토지경매과정은 2월 4일(화)에 개강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