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중파와 종편 드라마의 OST 제왕으로 유명한 디케이소울(DKSOUL)이 최근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에 자작곡 ‘사랑 기억(Love memory)’을 발표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공중파와 종편 드라마의 OST 제왕으로 유명한 디케이소울(DKSOUL)이 최근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에 자작곡 ‘사랑 기억(Love memory)’을 발표했다.

‘사랑 기억’은 추운 겨울의 이미지가 묻어나는 아련하고 애절한 목소리와 따뜻한 소울 감성이 어우러진 발라드.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아름다운 일렉 기타 선율과 김민규의 따뜻함이 배어나는 클래식 기타 선율도 감상 포인트로 감동을 전한다.


작사, 작곡에서 가창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에 심혈을 기울인 디케이소울은 “발라드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아름다운 겨울 선물을 드린다는 심정으로 새 음악을 준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물로 최명길, 차예련, 김흥수, 김명수, 지수원 등이 라인업을 이뤄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가수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한의본가와 함께 ‘365일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며, 홍보대사로도 발탁되어 ‘건강한 웃음, 건강한 정신이 깃든 육체의 중요성’에 대한 내용을 방송과 다양한 콘서트 현장에서 홍보하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