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이지은 기자 | OA자격증이 취업에 필요한 필수 요소로 인식되면서, 자격증 취득을 위해 전문 교육기관을 찾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보다 빠르게 취업 역량을 갖추고자 하는 수강생들의 수요에 발맞춰, 컴퓨터자격증학원에서도 다양한 커리큘럼과 이벤트 혜택을 마련해 나가는 추세다.


이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대학교 졸업 예정자 및 구직자를 위한 수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퓨터자격증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 실시하는 이벤트는 수강 할인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디자인 적성검사 및 취업상담 지원을 실시하며, 상담 방문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대학교 졸업 예정자 및 구직자에게는 최대 40% 수강료 할인이 함께한다.


현재 이곳은 다채로운 교육 과정을 준비하고 있다. 디자인 학문의 기본이 되는 기초 아트윅, 1인 미디어 시대에 대비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캐릭터를 개발하고 이야기를 그리는 모션·영상학과, 오토 캐드 및 3D모델링을 위한 프로그램을 익히는 제품·기계학과 과정이 있다.


여기에 게임 컨셉 디자인부터 게임 개발에 관한 전 과정을 학습하는 게임학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심도 있게 배우는 인테리어학과가 있다. 이 외에도 편집디자인학과, 마야·CG학과, 웹학과, IT학과, 회계/세무과정, 사무OA과정 등이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친구 추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너도나도 개이득 이벤트’, 겨울방학 특강 신청 시 수강료 할인 혜택과 각종 상품권을 지급하는 ‘라스트 찬스 겨울방학 특강’도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코리아교육그룹의 디자인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취업교육서비스 부문 4년 연속 대상’과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 외에도 국비지원 무료 교육과 국비과정으로 근로자 및 실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밖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 전문가 ▲건축∙제품∙실내 인테리어 ▲광고편집 디자인 ▲CG ▲모션그래픽 ▲아트웍 ▲IT개발 ▲OA ▲설계 ▲전산세무∙회계 ▲국가공인(컴퓨터)자격증 ▲ACA ▲포토샵 ▲일러스트 등이 있다. 취업전문아카데미(학원)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단계에는 포트폴리오 수업이 있고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현재 강남, 신촌(홍대) 컴퓨터학원과 인천 및 광주 지점, 대구와 대전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원과 부산(서면) 컴퓨터학원 지점까지 전국 8개의 캠퍼스망을 형상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