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품질 검증 완료한 기저귀… "댓글과 후기 쓰고 선물 받아가세요"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대나무 섬유 유아용품 대표주자인 밤부베베가 국내 유일 MVS공법을 활용한 신제품 ‘밤부베베 센서티브 사각기저귀’를 출시했다. 밤부베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세탁후기,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해 고객에게 많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밤부베베의 이번 신제품 사각기저귀는 국내 유일 MVS공법을 사용했다. MVS 공법이란 원사를 재직 시 공기 회전을 이용해 원사 간 마찰을 줄이는 방식을 말한다. 즉, 마찰을 줄여 원단의 먼지발생을 최소화하는 것.


이를 위해 밤부베베는 외부 시험 연구원의 모우 부착 테스트를 꾸준히 시행했고 먼지 발생에 대한 품질 검증을 완료할 수 있었다. 또한 MVS공법으로 내구성까지 높아져 전체적인 제품 품질이 크게 향상됐다.


밤부베베 관계자는 "대표적인 출산선물로 꼽히는 사각기저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밤부베베의 이벤트는 총 3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진행되는 이벤트는 ‘센서티브 패키지 할인’이다. 2월 3일 오전 10시부터 2월 7일 오후 3시까지 센서티브 손수건 10p와 센서티브 사각기저귀 5p 구성을 선착순 1,000명에게 49% 할인된 3만원에 제공한다.


‘센서티브 세탁후기’ 이벤트는 2월 3일부터 2월 24일까지 센서티브 손수건 및 사각기저귀 리뷰를 개인 SNS 및 밤부베베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리뷰 링크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센서티브 사각기저귀 5p(20명)와 맘편한 기저귀가방 라이트폴리(1명)를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도 있다. 2월 3일부터 1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사각기저귀 활용 영상을 시청한 후 그 외 나만의 사각기저귀 활용법을 댓글로 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톡톡 목욕타월 보타닉(1장), 센서티브 사각기저귀(5p) 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밤부베베의 센서티브 시리즈는 대나무 70%, 면 30%의 혼방으로 우수한 통풍성과 흡수성을 자랑한다. 지난 2018년에는 '밤부베베 센서티브 거즈손수건'을 선보인 바 있다. 이밖에도 센서티브 시리즈는 목욕타올, 블랭킷, 여름 낮잠이불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