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WON뱅킹 거치식 예금고객 대상…‘소WON을 말해봐’ 행사도 병행

우리은행이 ‘WON하는대로 우리 WON예금 가입하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투데이코리아=송현섭 기자 | 우리은행은 오는 3월31일까지 ‘WON하는대로 우리 WON예금 가입하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통해 ‘우리WON예금’이나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행사다. 우리은행은 ▲골드바 3.75g(1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00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1005명) 등 모두 202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WON예금은 만기 해지시 신규 가입일 당시 예금 기본금리와 같은 우대금리를 추가로 적용한다. 다만 계약기간 만기 전 중도 해지한 계좌는 배제된다.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은 공동구매 상품으로 모집액이 많을수록 높은 금리를 준다. 최소 가입액 제한 없이 소액 예금고객까지 우대금리를 받는다.


아울러 우리은행은 ‘소WON을 말해봐’ 이벤트를 오는 2월 29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 2020년 소원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을 추첨해 도미노피자나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총 110명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우리WON뱅킹과 함께 고객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루는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