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peptide / Brightening / CICA 피부환경 최적화를 위한 3가지 솔루션 제시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홈에스테틱 이미용기기 전문 브랜드 리클레어가 피부환경 최적화를 위한 3가지 기능의 스킨 솔루션을 들고 돌아왔다.


리클레어의 신제품 3종 스킨은 각 이름에 맞는 원료가 피부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6PEPTIDE Solution은 피부 단백질 구조의 결합을 견고하게 또는 생성시켜주는 펩타이드의 6종을 사용하기 좋게 배합하였고, CICA Solution은 향균 및 재생효과가 좋은 병풀추출물을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365일 화이트닝의 필요성을 느끼는 이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Brightening Solution은 식약처 인증 미백원료 나이아신아마이드의 효과적인 밸러스로 피부톤을 환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번 출시가 더욱 반가운 이유는 리클레어 자동미스트기인 이온더블케어토너미스트기에 적합한 전용화장수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200ml로 용량을 키워 스킨으로 사용하고 휴대용으로 이온미스트기에 담아 가지고 다니면서 케어 할 수 있다.


현재 스킨 3종은 W컨셉 브랜드 세일 및 런칭행사로 각 제품당 20%씩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행사는 오는 2월 9일에 마감될 예정으로, 구매 이벤트도 함께 참여하면 정품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리클레어 관계자는 "리클레어는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및 미용기기를 개발, 출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라며, "항상 더욱 효과적이고 지속성이 높은 제품을 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