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미래컨벤션센터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개최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국내 웨딩업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웨딩앤이 2월 8일~9일양일간 미래컨벤션센터에서 제주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제주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미래컨벤션센터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지난 11년간 총 70만명의 예비부부들이 참여하며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1등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앤은 현재 베트남등 해외 현지 직영 웨딩 컴퍼니를 설립하고 글로벌 웨딩시장까지 확장하며 차별화된 박람회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주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아뜰리에벨라웨딩과 함께 '두근두근 달콤한 SWEET SALE'이라는 주제로 국내 정상급 웨딩업체들과 제휴를 맺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들을 마련했다.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허니문 등 결혼에 관한 모든 준비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방문자 이벤트'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웨딩다이어리와 청첩장 할인쿠폰 및 샘플을 제공한다. 또한 상담 진행 시 스/드/메, 허니문, 예물, 한복, 예복 중 4개 이상의 업체 부스에서 스타벅스 1만원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예비부부들이 맞춤 웨딩패키지로 스마트한 결혼 준비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획전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기획전은 △예산에 맞춰 진행하는 스마트한 웨딩 스드메 패키지인 '웨딩 패키지' △다양한 정보와 알찬 혜택 그리고 웨딩홀 섭외부터 스드메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웨딩홀 패키지' △특별한 결혼식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하는 '스몰웨딩 패키지' △로맨틱한 야외 결혼식 장소 섭외부터 디렉팅, 스드메 올인원인 '야외결혼식 패키지'로 구성되어 예비부부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웨딩드레스 업체인 아뜰리에 벨라에서는 박람회 특별혜택으로 20%의 특별할인을 실시하며 시 1시 이전 상담 고객(10커플)에 한해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을 제공하며, 현장상담 시 웅진 아로마 샤워헤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주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제주에 거주하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인 웨딩앤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제주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무료 초대장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