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오 솔로/솔로앤밀크/솔로앤퍼펙트밀트/파시오네 최대 30%할인 혜택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최근 바쁜 현대인들 사이에서 비용을 더 투자하고서라도 시간과 노력을 줄여주는 서비스를 선호하는 '편리미엄'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커피 시장에서도 편리함을 중심으로 소비하는 경향이 짙어졌다. 이와 더불어 야외가 아닌 집에서도 편리하게 카페 수준의 커피를 즐기려는 '홈카페족'이 늘어나면서 향후 편리미엄 트렌드는 커피 문화에서 주류적인 위치에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그중 '커피머신'은 집에서 버튼 하나로 에스프레소부터 카페 라떼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조할 수 있으며 풍미 깊은 맛까지 즐길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특히 편리미엄이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지난 2019 하반기에 따르면 커피머신을 판매하는 브랜드들은 매출이 크게는 37%까지 오르는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런 가운데 독일 프리미엄 커피머신 브랜드 밀리타가 2월 4일부터 2월 29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커피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유럽인이 가장 사랑하는 커피 브랜드로 잘 알려진 밀리타는 111년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의 커피 명가 브랜드로 커피머신를 비롯해 커피 원두, 커피 메이커 등 다양한 커피 관련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밀리타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스테디셀러 4종 △카페오 솔로 △카페오 솔로 앤 밀크 △카페오 솔로 앤 퍼펙트밀크(블랙) △카페오 파시오네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로 선발된 커피머신들은 2019년 밀리타 판매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에스프레소 / 아메리카노만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커피머신부터 우유를 이용한 스페셜티를 만들 수 있는 커피머신을 모두 내놓아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통해 평소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밀리타의 고성능 커피머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밀리타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소개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밀리타는 견고한 내구성과 혁신적인 기능을 자랑하는 다양한 전자동 커피머신 제품들을 통해 우수한 커피 추출력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