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하고 풍부한 산미의 제철 딸기 메뉴들로 소비자들의 입맛 사로잡아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치앤빈에서 딸기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치앤빈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이번 딸기 신메뉴 4종은 딸기 라떼, 딸기 펄 밀크티, 딸기 큐브라떼, 딸기 꿀꿀스무디로 상큼하고 산미가 풍부한 제철 딸기를 이용해 더치앤빈만의 차별화된 딸기 음료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딸기 신메뉴 중 '딸기 라떼'는 딸기 본연의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최대한 살렸으며 더치앤빈만의 딸기 베이스에 우유가 들어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딸기 펄 밀크티'는 새콤달콤한 딸기 베이스와 딸기펄이 들어간 음료로 은은한 홍차향을 특징으로 디저트와의 환상궁합이 기대되는 메뉴이다.


'딸기 큐브라떼'와 '딸기 꿀꿀스무디'도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딸기 큐브라떼'는 달콤한 딸기 큐브 4개가 올라간 딸기 라떼로 이번 시즌 더치앤빈 시그니처 딸기 음료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돼지바 아이스크림이 연상되는 딸기와 쿠키가 어우러져 달달한 맛을 자랑하는 '딸기 꿀꿀스무디'도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4종에서 더치앤빈이 공들여 연구한 메뉴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를 포함해 더치앤빈은 이번 딸기 신메뉴 4종 출시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월 1회 메뉴 프레젠테이션과 제안, 수많은 회의 등을 거치며 독창적인 메뉴들을 출시하며 메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좋은 품질과 맛있는 커피 그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브랜드의 핵심적인 신념으로 삼으며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으로 자리매김에 성공,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 창업주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는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는 다양한 커피전문점 속에서도 거듭된 연구와 개발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 더치앤빈의 전망성이 예비 창업주들에게 큰 강점으로 다가왔다고 여겨진다.


더치앤빈 관계자는 "딸기는 어느 음식과도 잘 어울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선호하는 인기 과일이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딸기 메뉴를 기다리는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맛을 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며 "이번에 출시된 딸기 음료 신제품 4종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치앤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창업 문의는 더치앤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