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구성된 유니섹스 라인 출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2월 16일까지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트렌디한 유니섹스 라인 아이템 제안에 나섰다.


메트로시티의 발렌타인 프로모션 ‘Ready for loVe’는 전국 주요 백화점 62개점에서 동시 진행되고 있으며, 발렌타인 제품 세트 구매(2pcs 동시 구매) 시 20% 할인을 적용받아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정상 제품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정상제품 할인은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아울렛 25개점에서도 추가로 진행되는 프로모션 내용이다.


발렌타인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메트로시티는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 선물은 물론, 커플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한 유니섹스 라인을 출시했다. 백팩, 크로스백, 지갑 등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20SS 포인트 컬러인 네온 컬러가 적용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는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구성된 유니섹스 라인의 주요 제품으로는 백팩 라인 아이템 ‘PT1590’, 캐주얼한 크로스백 ‘NO1580’, ‘NO1581’ 그리고 소가죽 지갑 ‘NM1440’, ‘NM1441’ 등이 있다.


먼저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백팩 ‘PT1590’은 소프트한 네오프렌 소재에 퀼팅을 넣어 볼륨감과 소프트함을 살린 디자인으로 사랑받는다. 모던한 네이비 컬러에 옐로우와 오렌지가 포인트 컬러로 적용됐으며, 내부 포켓들로 노트북 수납을 비롯해 활용도가 뛰어나다.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더한 캐주얼 라인의 크로스백 ‘NO1580’과 ‘NO1581’은 핸드폰 수납이 가능해 남성들에게도 양손의 자유를 주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특히 ‘NO1581’은 아이웨어 케이스가 레이어링 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블랙 컬러의 소가죽 지갑 ‘NM1440’, ‘NM1441’은 네온 컬러와 프레싱 기법으로 로고와 가장자리에 포인트를 디자인해 가치를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남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온라인 상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트렌디한 메트로시티 아이템들을 발렌타인 선물로 제안한다”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화제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유니섹스 라인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메트로시티 아이템들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