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가 네이버쇼핑과 함께 12일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오픈했다. 2월 12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최대 65%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마이셰프 브랜드데이에서는 밀키트 대표 상품 ‘밀푀유나베’, 컨슈머리포트 1위 선정 상품 ‘감바스알아히요’, MD가 추천하는 상품 ‘하우스비프스테이크’을 선보인다. 그 외에도 12종 상품을 ‘네이버 단독 특가’로 진행하여 다른 곳에서 만나볼 수 없는 최저가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할인율은 최대 65%, 가격은 5,900원부터의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 이벤트를 실시하여 1등 당첨자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역대급 혜택의 기회를 만나볼 수 있다.


마이셰프는 국내 밀키트 업계 최초 HACCP 인증 뿐만 아니라 식품 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 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한 위생관리와 더불어 제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 또한 온/오프라인 중심의 100여 종 신선 밀키트를 판매하고 있는 업체로 다양한 상품 품목과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많은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밀키트 전문 기업이다.


이번 12일 진행되는 마이셰프 X 네이버 브랜드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셰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