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에스티스는 개그맨 김성규와 지난 10일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행복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본에스티스는 개그맨 김성규와 지난 10일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행복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KBS 희극인실과의 MOU를 진행하는 본에스티스는 배우 송윤아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홈앤쇼핑에 ‘트라이샷 파이테라피’를 론칭하고 20회 연속해서 매진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웃음을 위해서 행복을 전하고 있는 KBS 희극인 여러분들의 피부건강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올 해 진행되는 KBS 희극인 체육대회를 공식 후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외에도,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며, 학회(ASET)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셀과 함께 진행하는 한도숙원장의 ‘근막활주기법’으로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수출하며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