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5년 연속 완판된 보그스(BOGS) 유아동 레인부츠 스키퍼가 20SS를 맞아 새로운 디자인을 런칭했다.


20SS보그스 레인부츠 스키퍼는 손잡이가 있어 아이들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연약한 아이의 발을 보호하기 위해 발목과 발뒤꿈치를 감싸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유아동장화로, 스키퍼 레인부츠 디자인패턴은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공룡과 상어를 입체적으로 나타낸 테일 라인, 귀여운 고양이 패턴인 캣 라인, 그리고 핑크색상과 꽃과 리본패턴이 매력적인 리본라인과 플로리아라인으로 제작되었다.


㈜스텝케어 관계자는 “보그스 유아동 레인부츠는 편하고 안전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귀여운 패턴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어 매년 출시될 때마다 완판이 되고 있으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과 상어 꼬리 모양을 형상화한 테일라인과 화사한 꽃무늬 패턴인 플로리아 라인은 출시와 동시에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스텝케어는 2019년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 인증인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된 토털 유아동 패션 전문 기업으로, 현재 신세계 영등포, 현대 신촌, 판교,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 의정부등 전국 15개 백화점 직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인 스텝케어몰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