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2020년 신학기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특히 중학교 2학년부터는 본격적인 내신성적관리를 위해 시험대비에 들어가야 하는데, 중간고사의 경우 새 학기가 시작되는 직전인 겨울방학에서 봄방학을 이용해 시험준비에 들어가는 학생들도 많다.


이처럼 효율적인 중학교 시험 대비 및 중등 내신성적관리를 위해서 스마트러닝 학습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직접 진도나 반을 찾아 하는 종이학습지 혹은 중등학원 대신 원하는 과정을 선택만 하면 바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중학은 중학교 시험 대비에 효율적인 다양한 특강과정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밀크T중학은 먼저 중학교 과정부터 고등학교 과정까지 학교 내신성적관리를 돕는 내신진도강좌와 겨울방학 특강을 선보이고 있다. 겨울방학 동안 철저한 준비로 다가오는 신학기 중학교 시험 준비를 통한 효율적인 내신성적관리를 돕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시험기간에는 각종 중학교 시험특강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중학교 1학년을 위한 자유학년제 과정도 마련했다. 자유학년제 대비 과정에는 중1내신성적관리와 진로탐색, 학과탐색, 체험활동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다.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의 모든 스마트학습 과정은 중학과외처럼 담임선생님이 배정되어 1대1 밀착 학습관리를 진행해주기 때문에 혼자서 공부하면서 생길 수 있는 걱정이나 염려 등을 확 줄여 학부모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중학생 및 고등학생 내신성적관리는 물론 수능시험대비까지 한 번에 가능한 천재교육 밀크티는 현재 7일 0원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스마트 중등인강이 궁금하거나 색다른 중등자녀교육방법을 찾고 있다면 체험과 학습상담까지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