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배우 송윤아가 단독 모델을 맡고 있는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오는 20일 홈앤쇼핑에서 저녁 9시 45분에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12월 첫 론칭을 시작한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홈앤쇼핑에서 연속해서 매진을 진행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홈앤쇼핑에 론칭하며 2019년 홈앤쇼핑 기초화장품 브랜드 1위, 재구매율 1위로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고품격 화장품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배우 송윤아를 독점모델로 발탁하고 홈쇼핑 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맹주로 떠올랐다.


오는 20일 생방송에서는 ‘봄을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를 주제로 꽃샘추위와 봄을 기다리는 간절기의 여성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와 다양한 재택관리를 할 수 있는 정보가 전해질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와 한도숙 대표의 30여년의 피부 관리 노하우 꿀 팁도 소개가 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피부 관리의 기본 팁에서부터 시작해서 ‘동안 만들기 비법’, ‘올바른 피부 관리 노하우’, ‘건강의 시작은 피부 관리부터’에 대한 정보도 전해진다.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시간과 비용의 제약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케어의 감동을 집에서도 손쉽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핵심 포인트로 손꼽힌다.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외에도,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며, 학회(ASET)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셀과 함께 진행하는 한도숙원장의 ‘근막활주기법’으로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수출하며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작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