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보양식. 새굴찜, 소라무침 사진=ETN '언니스투어' 방송 캡쳐

투데이코리아=박진영 기자 | 지난주 ETN 방송 프로그램 ‘언니스투어’는 충청도 특집 방송을 통해 굴요리 맛집을 소개했다.

언니스투어는 연예인들이 직접 지역 명소와 맛집을 찾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충청도 특집편에서는 개그맨 김지민과 강유미가 충청도 지역의 맛집과 여행지를 중심으로 찾아 나섰다.

그중 보령시에 위치한 천북굴단지의 맛집이 소개됐다.

방송에서는 새굴찜부터 소라무침까지 겨울 별미를 맛볼 수 있는 굴 메뉴를 소개했다.

▲ 겨울 보양식. 새굴찜, 소라무침 사진=ETN '언니스투어'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 소개된 '새굴찜 맛집' 훈이네수산은 천북면 굴단지에 위치해 있다.

이 식당은 천북굴단지표 특별 메뉴 '새굴찜'이 대표 메뉴이다. 출연자 김지민과 강유미는 굴을 구우며 껍질이 탈 때까지 구우라는 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훈이네굴수산은 남녀노소 호불호를 가리지 않는 메뉴가 자랑으로 천북굴단지의 핫플레이스로 애용되고 있다.

보령의 보양식 새굴찜이 커다란 사각 철판에 나오자 이곳을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새굴찜은 커다란 굴과 새우, 조개류 등 신선한 해물이 풍성하게 들어가 화려한 비주얼과 푸짐한 양으로 유명해 SNS에서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또 언니스투어에서는 김지민의 해물 초보자들을 위한 섬세한 시식평과 강유미와 함께 재치 넘치는 솔직 입담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들은 선, 후배 케미를 더해 다양한 먹방을 선보여 다시 한 번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현재 강유미는 ‘개그콘서트 미미미시스터즈’, 김지민은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