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가정이나 회사, 야외 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커피베이의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 커피 2종을 출시했다.

투데이코리=김태혁 기자 |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가정이나 회사, 야외 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커피베이의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 커피 2종을 출시했다.


‘아메리카노 마일드 스틱 커피’는 은은한 산미와 달콤한 풍미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자아내며, ‘아메리카노 다크 스틱 커피’는 깊고 풍부한 향과 고소한 풍미가 돋보인다.


커피베이만의 독창적인 노하우로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고자 하는 커피 애호가들이 꾸준히 찾고 있다.


일회용 컵 사용 제한과 환경을 생각하는 국민들이 늘어나며 가볍고 트렌디한 텀블러도 인기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를 찾는 고객분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분석해 다양한 기획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커피베이 고유의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틱 커피와 트렌디한 텀블러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퀄리티 높은 커피 맛,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