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9일~3월 31일, 100개 한정 선착순 판매로 진행돼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 모코블링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시(herci)' 론칭 기념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에르시는 평범함 속에서 특별함을 찾는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을 담아 유명 인플루언서인 권아람 대표와 권자람 이사가 직접 브랜딩 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3일 오후 6시 모코블링 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매트 피니쉬 립스틱 8컬러(herci matt finish lipstick 8 color) △에르시 치크 피니쉬 볼터치 3컬러(herci cheek finish blusher 3 color) △에르시 4종 브러쉬 세트 + 브러쉬 파우치(herci 4 type brush set + brush pouch) 총 3가지이다.


총 8종으로 출시된 에르시 매트 피니쉬 립스틱은 누드비치, 단감, 이브닝레드, 드라이로즈, 리빙코랄, 레드피어, 럽레드, 핑크소다로 도시적이고 딥한 레드부터 생기발랄한 청순한 코랄, 가을룩에 잘 어울릴만한 MLBB까지 시즌에 구애받지 않는 트렌디한 립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마무리는 매트하지만 바를 때는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텍스처가 한 번만 발라도 뭉침 없이 가볍게 표현되어 입술에 편안한 느낌을 준다. 해당 이벤트는 '2+1'으로 립스틱 2개 구매 시 1개가 무료로 증정되며, 1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재고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치크 피니쉬 볼터치에는 살몬(Salmon), 월넛(Walnut), 진저(Ginger) 3가지 컬러가, 브러쉬는 치크 브러쉬 1종과 아이섀도우 브러쉬 3종이 출시되었다.


또한 코스메틱 제품을 재구매하시는 고객 중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100분에게 손거울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코스메틱 제품 사이트(pc/모바일)와 인스타그램에 제품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을 선발하여 모코블링 30만 원 적립금을 지급해준다. 해당 적립금으로 모코블링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모코블링은 신규 론칭한 '에르시' 코스메틱부터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아우르는 쇼핑몰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모코블링 공식 온라인 몰과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