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단순생활 현대백화점 부산점 팝업스토어 오픈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심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단순생활’이 현대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순생활은 2월 20일부터 3월 4일까지 현대백화점 부산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오프라인에선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마스크팩 증정과 신학기 선물 세트가 담긴 럭키 박스 이벤트를, 온라인에서는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빈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단순생활 관계자는 “단순히 저렴한 것이 아니라 본연의 가치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이는 단순생활의 컨셉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일상과 밀접히 연관된 단순생활의 생활용품을 통해 일상의 가치를 새롭게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단순생활은 ‘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알고 생활에서부터 진정한 가치를 찾는 것’을 모토로 미니멀 가전부터 뷰티, 패션, 문구 등 생활용품 전반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자연주의를 지향하며 친환경적이고 자연에 가까운 Eco Friendly 아이템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단순생활은 핫트렉스 등 전국 대형 문구점, 편의점에 입점하였으며, 백화점 팝업스토어 까지 확장하여 소비자 점점을 늘리고 있으며, 향후 더욱 적극적인 매장 입점을 통하여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새학기를 앞두고 1만원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새학기 문구 25%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인데,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