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윤아가 단독 모델을 맡고 있는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지난 20일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을 매진으로 마감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배우 송윤아가 단독 모델을 맡고 있는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지난 20일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을 매진으로 마감했다.


지난 2018년 12월 첫 론칭을 시작한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홈앤쇼핑에서 연속해서 매진을 진행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홈앤쇼핑에 론칭하며 2019년 홈앤쇼핑 기초화장품 브랜드 1위, 재구매율 1위로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시간과 비용의 제약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케어의 감동을 집에서도 손쉽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핵심 포인트로 손꼽힌다.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외에도,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며, 학회(ASET)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셀과 함께 진행하는 한도숙원장의 ‘근막활주기법’으로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작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