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신세계TV홈쇼핑에서 지난 23일(일) ‘봄맞이 특집 방송’을 매진으로 마감을 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신세계TV홈쇼핑에서 지난 23일(일) ‘봄맞이 특집 방송’을 매진으로 마감을 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현재 아이돌 트로트 가수 신나라, 배우 겸 가수 황은정, 가수 강애리자, 개그맨 김대희, 최형만, 황기순, 현병수 등과 ‘365일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은 지난해 국내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을 하며 현재까지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프랑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웨세럼은 현재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과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나인테일즈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진행된 프랑스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나가며, 국내 화장품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서 3달 만에 수출계약을 110만 불을 달성하며 하고 연속 매진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나인테일즈는 오는 3월 3일에는 봄을 맞이해서 새롭게 론칭한 마스크리프팅 팩의 방송을 NS쇼핑에서 아침 7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