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윤아가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 (주)본에스티스가 본격적으로 봄을 알리는 3월을 맞이해서 ‘봄꽃 처녀의 마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배우 송윤아가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 (주)본에스티스가 본격적으로 봄을 알리는 3월을 맞이해서 ‘봄꽃 처녀의 마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4050 여성들을 위해서 ‘봄을 만끽하는 마음’으로 돌아가자는 프로모션으로 홈쇼핑과 함께 각 직영점에서 상품권을 출시하며 지점별로 다양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화장품을 전문 제조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수출을 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한남동 에스테틱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피부관리 시스템과 함께 스파시설과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한다.


본에스티스는 직영점과 쇼핑몰에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봄맞이 선물 세트를 판매하며, 시간과 비용의 제약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케어의 감동을 집에서도 손쉽게 느낄 수 있는 내용도 함께 전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작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