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뜨거운 반응 힘입어 이벤트 연장… 어떤 요리든 간편, 신속 조리 특징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3월6일까지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할인을 제공한다.


엔유씨전자는 지난 2월, 멀티 전기그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했고 고객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멀티 전기그릴 구매 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6일까지 연장한다.


이번에 출시된 멀티 전기그릴은 식탁 위에서 찌개, 전골, 구이류, 볶음류 등 어떤 요리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특장점을 지녔다.


특히 딥·디저트·플랫·그릴 등 6가지 플레이트를 요리에 따라 교체할 수 있다. 언제든 다양한 요리를 신속하게 만들 수 있게 한 것이다. 또한 슬라이드 방식의 온도 조절기는 직관적이고 조작도 간편하다. 플레이트 전체에 열이 전달돼 음식을 빠르게 골고루 익혀준다.


최근 간편식을 만들고 밀키트를 활용하는 1~2인 가구도 증가해 멀티 전기그릴을 찾는 고객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스카이 블루의 파스텔톤 색상을 적용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멀티 전기그릴은 감성적인 뉴트로 디자인을 적용해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 디자인이 돋보이는 만큼 인테리어 가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가전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유씨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