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 2만 병 및 라면 10,000봉지 등 구호 물품 전달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리브퓨어코리아의 사회적 책임활동 기구인 ‘리브퓨어 프로젝트 코리아’는 3월 4일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피해를 입은 대구 경북지역을 돕기 위해 구호물품을 제공했다.


이날 리브퓨어 프로젝트코리아는 매월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자투리 기부활동 금액과 자발적 모금활동을 통해 모인 기금으로 마련한 생수 20,000병과 라면 10,000개를 대구시에 구호 물품으로 전달했으며, 위 물품은 대구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통해 저소득층과 자가 격리환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리브퓨어 프로젝트코리아는 사회적 책임활동을 더욱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IBO중심으로 설립됐다. 초대 회장은 박명춘 IBO를, 부회장은 정숙현 IBO를 선임해 왕성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한림화상재단을 통해 화상 환우들의 수술비 지원과 한강성심병원의 한림화상학교에 TV 및 게임기를 후원해 어린이들의 수술 후유증 극복과 치료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지난 2019년 11월에 진행된 드림업세미나에서는 매년 모금한 10,000,000원을 수술비로 후원하기도 했다.


리브퓨어 프로젝트코리아 박명춘 후원회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고통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시민분들에게 작지만 위기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구호물품 전달은 진행했다”며, “우리보다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해 관심을 갖고 함께하는 리브퓨어의 정신을 바탕으로 리브퓨어는 앞으로도 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나가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