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잡고 아이 안전 책임질 유아매트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제이월드산업의 프리미엄 영유아 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ALZiP 칼라폴더매트 점보’를 런칭하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ALZiP 칼라폴더매트 점보’는 이름처럼 최대 사이즈를 구현한 제품이다. 320x230x4cm / 280x220x4cm의 규격으로, 매트를 여러 장 깔아 발생하는 매트사이 유격현상을 없애고 매트가 짧아 신경 쓰였던 빈 공간에 대한 고민을 날려준다.


‘ALZiP 칼라폴더매트 점보’는 소음방지층∙충격흡수층∙소음방지층의 입체 3D구조와 단단해서 쉽게 눌리지 않는 특허 받은 알집구조가 적용되어 층간소음 방지 및 충격완화에 효과적이다.


또 양면 폴더매트로 제작되어 더 오랜 시간 기능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도 용이하다. 생활방수와 항곰팡이, 항균 효과도 갖췄다.


잔잔한 밤하늘을 닮은 모던 스타일의 ‘어반 그레이’, 포근한 우유빛의 밝고 퓨어한 ‘어반 밀크’ 두 가지 컬러로 나왔다.


관계자는 “기존에 2~3장을 깔던 넓은 거실을 ‘ALZiP 칼라폴더매트 점보’ 하나면 빈틈없이 꽉 채울 수 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꼭 필요했던 그 사이즈”라면서 “이제 막 걷기 시작해 자주 넘어지는 아이를 위한 충격 흡수와 뛰어 놀기를 좋아하는 활동성 많은 아이를 위한 층간 소음방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집매트는 ‘ALZiP 칼라폴더매트 점보’ 출시를 기념해 3월 6일부터 3월 12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알집매트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한정수량에 대해 50% 할인 판매하고, 제품 구매 시 미끌림 방지패드를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후기까지 작성하면 매듭쿠션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