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건물관리기업 원이앤에스, 세계청결협회 ISSA의 글로벌 인증 획득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중소건물관리기업 원이앤에스가 세계적인 미화 청결기준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원이앤에스의 주요 사업부문은 시설관리용역업, 시설경비업, 위생관리용역(청소용역업), 시설물 유지관리, 건물관리 및 공동주택 관리업, 컨설팅 등이다.

원이앤에스는 중견 건물관리 용역도급업체로서 대기업 못지않은 청결미화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품질관리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기업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탄탄히 쌓아가고 있다.


특히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의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작지만 강한 중소건물관리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나고 있다.

국내 중견기업으로서 세계기준에 맞는 미화 품질 수준 제공하고, 삼성 에스원의 우수협력업체로서 2017년 에스원으로부터 베스트파트너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더불어 원이앤에스는 세계청결산업협회의 라스베이거스 ISSA SHOW에도 참석하여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 글로벌시장에서도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원이앤에스가 참석한 ISSA SHOW는 세계청결산업협회 ISSA가 주관하는 전시회로, 여러 청결산업 전시회 중에서도 약 7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고, 참여 업체 수만 500~700개에 이르는 대규모 전시회로 손꼽힌다.

원이앤에스는 라스베이거스 ISSA SHOW 참석해 원이앤에스의 서비스와 실적을 알리는 동시에 현장 세미나에도 참석해 청소 및 청결 관련 선진 기술을 공유하고, 국내 도입 가능한 기술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는 등 세계 시장에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ISSA는 미화산업 국제표준인 CIMS 인증제도를 운영 중으로, 원이앤에스는 해당 CIMS 인증 취득을 통해 세계적인 기준을 충족하는 수준 높은 미화서비스 제공 능력을 입증했다.

CIMS는 미화산업국제표준으로 건물의 품질관리시스템, 운영프로세스 등 서비스 전반 수준을 평가해 수여하는 인증으로 미국의 주요 빌딩은 CIMS 인증 보유업체가 건물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 시장으로 나아가는 발판을 마련한 원이앤에스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모토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정책을 통해 2020년 매출 300억을 돌파하겠다는 목표다.

한편, 세계청결산업협회 ISSA는 미국, 유럽 지역에서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미화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100년 역사의 협회이다.

전세계 미화산업을 대표하는 단체로 세계 9,200여 개 회원사를 보유하며 높은 권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2019년 4월 국내에서도 공식 지부가 설립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