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오는 3월 12일 출시하는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의 핵심 콘텐츠 ‘암흑침공’ 영상을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암흑침공’은 암흑포탈에서 쏟아지는 몬스터들로부터 성물을 지키며 필드 위 보스를 제한 시간 내 처치하는 대규모 협동 방어 콘텐츠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며 매 시즌 가장 높은 기여도를 기록한 이용자의 동상이 마을 내 세워 진다.

첫 공개 후 줄곧 넷마블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A3: 스틸얼라이브’는 ‘MMORPG’와 ‘배틀로얄’의 재미를 하나의 게임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암흑침공’은 MMORPG 내 핵심 콘텐츠다.

‘A3 스틸얼라이브’를 오는 3월 1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출시 하루 전인 3월 11일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브랜드 페이지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현물 아이템을 제공하고, 관련 이벤트 1개라도 참여 할 시 ‘5만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