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재)국제모델협회와 HR엔터테인먼트는 공동프로젝트 수행 위해 MOU를 체결했다.

HR엔터테인먼트 측은 “(재)국제모델협회(이사장 안병천)와 HR엔터테인먼트(프로듀서 이아일)는 공동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양사는 한국과 베트남 모델 교류 및 방송 프로젝트에 대한 교류와 협력을 위해 상호협력 뿐만 아니라 국제 규모의 행사를 기획, 한류의 새로운 기반을 함께 다질 것을 약속했다.

(재)국제모델협회는 2016년 우리나라를 중심으로 국제모델 관련 단체와의 국가 간 문화교류를 증진시키고 국제모델들의 해외 진출 및 활동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다. 특히 (재)국제모델협회와 유엔(UN)평화국제교류 기구의 안병천 이사장은 지난해 월드스타연예대상 조직위원장으로 활약한 바 있다.

HR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케이블TV서 방영된 드라마 ‘놓치지마’ 제작사로 현재 방영중인 요리예능프로그램 ‘가치드세요리’를 제작 중이다. 특히 드라마 ‘놓치지마’는 베트남 국민 걸그룹 라임의 래퍼 이본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국내와 베트남에서 이슈가 된 드라마다. 현재 이본은 감성보컬 태라와 함께 프로젝트그룹을 결성 ‘Better Day’를 발표하고 국내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양사는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2020월드스타연예대상, 국제모델대회, K-POP공연 등을 베트남 호치민 정부기관과 협력 하에 개최할 것을 협의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