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줄눈시공 전문기업 ㈜매직라인은 2020년 새봄을 맞아 3월 봄맞이 교육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봄맞이 교육이벤트는 2020년 3월부터 매주 수요일부터 차주 화요일까지 5일간 진행하는 행사로 줄눈 시공, 나노코팅, 상판연마 3가지 기술교육을 진행한다.

국내 최고 줄눈기술력을 보유한 매직라인은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아카데미를 통해 줄눈기술을 전수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더 많은 소득창출을 위한 나노코팅, 상판연마 등 기술아이템 교육도 받을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매직라인 2020년 봄맞이 교육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매직라인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줄눈시공 제품인 줄눈제, 줄눈안료, 줄눈공구, 줄눈소모품 등을 매직라인오픈샵인 ‘매직샵’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싱크대상판연마광택시공과 욕실나노코팅 및 스페셜코트 시공과 관련된 모든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매직라인 오픈샵인 매직샵은 전국택배배송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당일 오후 4시까지 물품구매 후 택배 신청을 하면 다음날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매직라인 상품정보와 구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매직라인’을 검색하거나 매직라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