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NS쇼핑에 새롭게 론칭하는 거미손 코일 카매트 광고모델로 발탁이 됐다고 11일 밝혔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NS쇼핑에 새롭게 론칭하는 거미손 코일 카매트 광고모델로 발탁이 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거미손 코일 카매트’도 2020년 봄을 맞이해서 홈쇼핑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거미손 코일 카매트’는 레드, 그레이, 브라운 색상으로 최근까지 인기를 얻은 벌집형 카매트에 비해서 먼지와 이물질을 잡아내는 포집력이 뛰어나 운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일반적으로 섬유 직물로 제작된 카매트의 경우 과자 부스러기, 인체의 각질 등이 떨어져 곰팡이와 세균으로 오염되기 쉽다.

매트에 자리 잡은 각종 먼지와 세균은 히터 바람을 타고 올라와 자동차 내부 공기를 오염시키고 심하면 호흡기질환에까지 노출될 수 있다.

거미손 코일 카매트는 100%로 순정 재료만 사용하고 있으며 복원력과 쿠션감이 매우 뛰어나 관리와 세척 역시 쉬워 시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권영찬 교수는 최근 영억을 넓혀서 상담심리학교수로 문화심리사회 평론가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최근에는 KBS 1TV ‘아침마당’, ‘진품명품’, MBN ‘동치미’, ‘아궁이’ 등 다양한 오락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주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백광 권영찬 교수는 스타강사 전문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김경일 심리학교수와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유인경 전 기자, 이재용 전 아나운서, 최일구 앵커 등과 함께 다양한 기업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