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식사하셨어요?’, ‘끼니 거르지 마세요!’라는 친근한 타이틀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김밥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오늘애김밥’이 구리갈매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늘애김밥은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 본점을 시작으로 올해로 10년 째 운영 중에 있다. 남양주시와 구리시를 중심으로 활발히 가맹사업을 진행하며 경기동북부 지역의 김밥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구리인창점에 이어 이번 구리갈매점 오픈으로 김밥 프랜차이즈 오늘애김밥은 경기도 구리시에 두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점차 점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음식점의 매출이 줄고 있는 정국에도 불구하고, 오늘애김밥은 가맹점 오픈을 통해 고객에게 친근히 다가가고 있다.

오늘애김밥은 ‘사랑 가득한 밥상’이라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분식 및 식사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신선하고 정갈한 재료를 바탕으로 특허받은 김밥 제조 방식을 통해 특별한 김밥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 탄수화물 비중은 기존 김밥들보다 줄이고, 단백질과 비타민 및 무기질을 더해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

김밥 창업 브랜드로 오늘애김밥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맛과 더불어, 인건비 절감을 위해 도입한 무인결제시스템(키오스크) 및 김밥 자동화 기계를 선보여 점주들의 부담을 줄이기 때문이다. 또한 호텔조리와 외식 대기업 경력 20년 이상을 지닌 대표의 현장 경험, 실무 기술을 바탕으로 가맹점주들의 이야기에 늘 귀 기울이기 때문이다. 또한 음식만큼이나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2018~2019년 2년 연속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에, ‘2020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오늘애김밥 관계자는 “다채로운 재료가 들어간 건강 만점, 영양 만점 김밥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가맹점주들과 꾸준한 소통으로 신뢰받는 본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애김밥’은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 본점을 비롯해 전국 20여 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김밥 창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