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통해 27일부터 출시 기념 이벤트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이글립스가 글로벌 브랜드 ‘바비(Barbie)’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랄라블라를 통해 오는 2월 27일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론칭과 동시에 랄라블라에서 콜라보 기념 다양한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이글립스X바비’ 콜라보 에디션 론칭 기념 이벤트는 2월 27일부터 3월 26일까지 진행하며, 한정판 키트 출시 및 최대 37%할인, 15,000원 이상 구매 시 바비 파우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블러 파우더 팩트, 미스티 벨벳 틴트, 컬러 핏 아이팔레트(식스) 총 3가지로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핑크 바비 한정판 패키지는 물론, 기존 이글립스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소장템으로 유명한 이글립스의 대표 제품 ‘블러 파우더 팩트’는 피부결을 메워주어 결점없는 피부결을 연출하면서, 밀도 있는 레시틴 코팅 포뮬러로 밀착력 있게 피부에 레이어링 된다. 또한 쥬얼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밝고 화사하게 베이스를 마무리 할 수 있다.

벨벳핏틴트로 전국 품절대란을 일으킨 이글립스가 선보이는 두번째 벨벳틴트 ‘미스티 벨벳 틴트’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트렌디한 4가지 컬러를 담았으며, 매끈하고 부드럽게 블러링되어 각질을 잠재워주는 촉촉한 벨벳 포뮬러의 틴트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컬러 핏 아이 팔레트(식스)’는 동양인의 피부 컬러에 잘 맞는 브라운/핑크 계열의 컬러로 구성된 6구 팔레트로,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운 컬러와 함께 바비가 연상되는 시그니처 컬러 ‘바비핑크’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컬러 활용도가 높아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글립스 관계자는 “이번 이글립스X바비 콜라보 에디션은 200여 개가 넘는 직업과 역할을 가지며 성장해온 바비(Barbie)를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의 대표 아이콘으로서 재해석해 당당하고 능동적인 현대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포즈 에디션으로 탄생시켰다”라며, “이글립스의 제품력은 물론 사랑스러운 바비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이글립스(EGLIP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