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모바일 쇼핑앱 랜덤투유가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에어팟 Pro’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랜덤투유 앱에서 당일 10개 이상 랜덤박스를 구매하여 오픈한 고객 중, 랜덤투유 네이버카페(랜덤투유 골드클럽)에 응모한 고객이 추첨대상이다. 본 이벤트는 3월 12일부터 3월 31일까지 총 20일간 매일 진행되어, 20명에게 ‘에어팟 Pro’의 행운을 선사한다.


‘드림2U’ 이벤트는 랜덤투유에서 매월 다른 프리미엄 상품을 매일 1개씩 상품으로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이다. 3월은 ‘에어팟 Pro’가 상품으로 선택되었으며, 4월 상품은 현재 미정이다.

랜덤투유 마케팅 담당자는 “보다 큰 즐거움을 회원님들께 선물하고 싶어서 ‘드림2U’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랜덤투유는 선물같은 앱서비스가 되고 싶다. 앞으로도 행운이 가득한 이벤트를 계속 개최하여 즐거움을 드리겠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랜덤투유’는 랜덤박스를 ‘5천원’에 판매하는 모바일 쇼핑앱이다. 랜덤박스에는 전문 MD팀이 엄선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이 들어있으며, 100만원대의 고가제품부터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구성되어 있어 랜덤박스 구매고객의 본전이 보장된다.

특히 ‘5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과 앱에서 바로 박스를 오픈 후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 배송신청 전에 회원간 상품 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