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테일즈(9tails) 화장품이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건강캠페인 가수 유리를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나인테일즈(9tails) 화장품이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건강캠페인 가수 유리를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에 나인테일즈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알앤비가수 유리는 힙합 아티스트들이 같이 콜라보 하고 싶어 하는 ‘알앤비 가수 1위’로 지난 12월 등극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가수 유리는 지난 연말 트랜디 한 알앤비 곡 “Show Up”을 발표하고 올해 초까지 바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Show Up”은 노래나 춤이나 파격적인 변신이란 평을 받고 있다. 가수 유리는 2020년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해서 오는 5월쯤 새로운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서 곡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의 Beyonce라 불리며 각종 OST와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싱어송 라이터 가수 유리(yuri)를 홍보대사로 발탁한 나인테일즈는 현대홈쇼핑에 최근 론칭을 진행하였으며, NS홈쇼핑과 함께 공영쇼핑과 신세계TV쇼핑에서 연속 매진으로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인테일즈는 현재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과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세계 화장품시장과 다양한 나라의 홈쇼핑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유리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이재용 MBC 전 아나운서, 이호선 상담심리학 교수 등 40여명의 스타강사들과 함께 권영찬 닷컴에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