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인 (주)본에스티스가 2020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플랫폼’과 함께 오는 3월 14일을 화이트데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인 (주)본에스티스가 2020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플랫폼’과 함께 오는 3월 14일을 화이트데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뷰티의 철학이 담긴 30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주)본에스티스는 지난 1월에 이어서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2020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플랫폼’ 마케팅을 지원한다.

본에스티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4050 봄맞이 여심’을 잡기 위해서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상품권을 출시하며 지점별로 다양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에스티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마케팅을 후원하는 2020년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플랫폼’은 오는 4월 19일까지 대학로 예그린 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배우들의 열연으로 초연부터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큰 사랑을 받았던 창작 뮤지컬‘각인’의 2편 공연이다.

뮤지컬 플랫폼은 문화관광부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참여하며, 지난 3월 3일부터 3월 15일까지는 휴관을 결정했다. 이번 뮤지컬 플랫폼은 오는 4월 19일까지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뮤지컬 플랫폼을 후원하는 본에스티스는 지난 30여 년간 VVIP 대상 에스테틱 스파를 논현동과 여의도, 한남동 직영점을 운영해오면서 미스코리아를 비롯한 유명 연예인과 많은 셀럽의 사랑을 받아왔고, 최근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스킨케어와 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라인을 완비했다.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외에도,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며, 학회(ASET)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셀과 함께 진행하는 한도숙원장의 ‘근막활주기법’으로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 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수출하며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