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서 1주일간 60만뷰…라이프스타일 기반 보험으로 이미지 업

▲ 캐롯손해보험이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새 광고 캠페인 ‘보험의 기준’을 론칭한다. (사진=캐롯손해보험)

투데이코리아=송현섭 기자 | 캐롯손해보험이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새 광고 캠페인 ‘보험의 기준’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유튜브에서 우선 공개된 이번 광고는 라이징 스타 배우 음문석을 모델로 기용해 ‘탄 만큼만 후불로 결제한다’는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특성을 유쾌하고 공감되는 스토리로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셀프 주유소에서 흘리는 몇 방울의 기름도 아까운 일상의 상황극으로 구성된 ‘주유소’편과 잠깐 세워둔 차에 붙은 과태료 고지서를 보며 오열하는 ‘과태료’편으로 제작됐다.

특히 ‘자주 타지 않는 자동차의 자동차 보험료는 어떤가?’란 질문에 ‘당신의 삶이 보험의 기준’이란 메시지를 전달한다.

고속 촬영으로 음문석이 아까워 절규하는 장면과 중간 인서트로 등장하는 외국인들의 코멘트까지 재미있는 스토리는 공개 1주일만에 6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유튜브로 진행된 첫 광고 캠페인에 대한 고객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 TV 등 매체 범위를 확대하고 캐롯만의 라이프스타일 기반 보험에 대한 공감대를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