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오는 27일 오후 4시 40분부터 ‘봄(春)의 여심을 흔들어라!’, ‘여성들을 위한 홈 힐링 피부 관리 노하우’란 내용으로 특집생방송을 진행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오는 27일 오후 4시 40분부터 ‘봄(春)의 여심을 흔들어라!’, ‘여성들을 위한 홈 힐링 피부 관리 노하우’란 내용으로 특집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을 위해 현대홈쇼핑은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에 대해 오는 27일 방송에 앞서 사전주문을 할 수 있도록 선주문 창구를 오픈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 ‘나인테일즈’를 검색하면 현재 ‘바로구매’ 선주문을 진행할 수 있다.

나인테일즈는 방송에 앞서 지난 2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최근 신혼에 단 꿈에 젖은 KBS 개그콘서트 개그맨 장기영을 ‘아내를 위한 특별한 행복 선물’을 주제로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현대홈쇼핑의 경우에는 인기 있는 상품의 경우에는 선주문에서 생방송에 이르기까지 이미 목표액을 뛰어 넘는 경우가 많기에,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케어세럼은 현재 인기 중견배우인 김창숙씨가 광고모델을 맡고 있으며, 많은 인기 배우들이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이다.

또 현재 아이돌 트로트 가수 신나라, 배우 겸 가수 황은정, 가수 강애리자, 개그맨 김대희, 최형만, 황기순, 현병수 등과 ‘365일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