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출신 권영찬 상담심리학 박사가 NS쇼핑에 새롭게 론칭하는 거미손 코일 카매트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개그맨 출신 권영찬 상담심리학 박사가 NS쇼핑에 새롭게 론칭하는 거미손 코일 카매트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오는 4월 2일(목) 오후 2시 20분에 첫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NS쇼핑의 대표 남자 쇼호스트로 알려진 전석민 쇼호스트와 함께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거미손 골키퍼로 유명한 김병지의 거미손 코일 카매트는 시중에서 구입 할 수 있는 저가형이 아닌 일체형 고급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NS쇼핑에서 새롭게 론칭을 하며, 한정기간 특별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거미손 코일 카매트’는 레드, 그레이, 브라운 색상으로 최근까지 인기를 얻은 벌집형 카매트에 비해서 먼지와 이물질을 잡아내는 포집력이 뛰어나 운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최근 거미손 코일 카매트가 많은 인기를 얻자 저가형인 재생 재료를 활용한 카매트가 나와 주의를 요한다고 거미손 코일 카매트 관계자는 설명했다.

거미손 코일 카매트는 100%로 순정 재료만 사용하고 있으며 복원력과 쿠션감이 매우 뛰어나 관리와 세척 역시 쉬워 시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백광 권영찬 교수는 스타강사 전문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김경일 심리학교수와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유인경 전 기자, 이재용 전 아나운서, 최일구 앵커 등과 함께 다양한 기업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