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액트 제품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투데이코리아=김정훈 기자 | 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액트(Nature ACT)’가 지난 14일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을 완판하며 다시한번 2차 판매에 나선다.

에이씨티바이오는 자사의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제품을 28일 오후 9시 40분 N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27일 밝혔다.

네이처액트가 선보인 본 제품은 동일 제품군 중 유일하게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높은 석류 함유량(19,000mg, 95%)에 흡수율 좋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600mg, 3%)을 함께 지녔다.

또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란 터키산 유기농 석류만을 엄선해 한 포에 1.2과를 농축해 만들어 코스맥스NBT만의 유기가공 기술력으로 정제수도 첨가하지 않아 석류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끼게 한다.

주재료인 석류 속에는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페놀릭 △플라보노이드 등의 성분이 포함된 것은 물론 피부의 탄력과 수분 보충 등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성분이 가득하다.

특히 콜라겐은 나이나 스트레스, 다이어트 등의 영향으로 체내 합성이 줄어드는 경우가 많아 식품 섭취를 통해 보강해주는 것이 좋다. 유사 제품의 대부분은 중국산 콜라겐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네이처액트는 국내산만을 사용한다.

관계자는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좋은 재료만을 고집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지난 1차 판매의 좋은 호응에 힘입어 2차 판매를 진행하니 꾸준한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