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본에스티스가 오는 4월과 5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 피부 관리’와 ‘혼주를 위한 피부 관리’ 상품을 함께 출시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주)본에스티스가 오는 4월과 5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 피부 관리’와 ‘혼주를 위한 피부 관리’ 상품을 함께 출시했다.

이와 함께 본에스티스는 ‘4050 봄맞이 여심’을 잡기 위해서 홈앤쇼핑에서 여성들을 위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하며 매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이와 함께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서 결혼 선물 상품권을 출시하며 지점별로 다양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배우 송윤아씨를 광고모델로 하여 홈앤쇼핑에서 이번 방송까지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에서는 개그맨 최형만을 비롯해서 최근에 결혼식을 올린 개그맨 김진 부부의 웨딩 피부관리를 진행하며 주목을 받은바 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화장품을 전문 제조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수출을 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한남동 에스테틱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피부 관리 시스템과 함께 스파 시설과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부부나 연인들을 위해서, 피부 관리를 받는 시간에 밖에서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휴식’의 개념으로 피부 관리를 함께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커플 공간도 마련해 놓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작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