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16년부터 IBK 기업은행 사내방송에서 ‘스트레스 풀고 즐겁게 일하는 FUN한 직장’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16년부터 IBK 기업은행 사내방송에서 ‘스트레스 풀고 즐겁게 일하는 FUN한 직장’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IBK 기업은행의 여성CEO들을 위한 ‘CEO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강연을 IBK 기업은행 본사와 진행했다.

한발 더 나아가 권 교수는 IBK 기업은행 잠실지점 김광현 지점장과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살리기 위해 ‘재무 설계 간담회’ 개최했다.

이에대해 김광현 지점장은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방법으로 소상공인 사장님들과 중소기업 대표님들을 위한 문을 언제든지 열어 놓았다. 또 시간이 허락하는 내에서 다양한 전문가들과 만나서 소상공인 지원방법과 중소기업 육성에 대한 다양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백광 권영찬 교수는 스타강사 전문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김경일 심리학교수와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유인경 전 기자, 이재용 전 아나운서, 최일구 앵커 등과 함께 다양한 기업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