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테일즈는 오는 4일(토) 오후 2시 55분에 NS홈쇼핑에서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나인테일즈는 오는 4일(토) 오후 2시 55분에 NS홈쇼핑에서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방송에서 방송중 주문전화가 폭주해서 이를 분산하기 위해서 ‘사전주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방송전 사전주문을 활용하면 최대 10%까지 다양한 할인혜택과 함께 생방송과 똑같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나인테일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팩’ 사전주문을 활용하면, 최대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생방송과 같은 조건으로 프리미엄 링클파워 리프팅팩 10박스(총 40매)와 여행용 마스크팩 1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는 NS홈쇼핑 방송을 위해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인체적용 시험에서 이마, 눈가, 안면(볼), 팔자, 턱부위 리프팅 개선에 도움이 되며, 피부탄성 복원력,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탄력에 개선이 된다는 시험을 완료했으며 저자극 테스트 및 각종 유해물질 테스트를 완료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과 리프팅 마스크 팩은 해외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프랑스와 태국과 말레이시아, 베트남 방송에서 초히트 되며, 뷰티한류시장의 흐름에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