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가사(이혼) 소송은 다양한 법적 분쟁 여지를 지닌다. 재산분할, 위자료, 양육권 및 양육비 등 사안에 따라 부부간 원만한 협의가 이뤄지기도 하지만 의견 충돌이 발생해 양측의 합의가 어렵다면 전문가의 법률적 조력을 받아 법적 권익을 지키는 게 현명하다.
법무법인 예율 유성춘 대표변호사는 인천지역과 수도권 인근지역까지 대표하는 이혼변호사로 활동하면서 이혼에 대한 법률지식과 다양한 사건 처리 경험을 통해 의뢰인에게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을 최소화하고 의뢰인이 승소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유성춘 대표변호사 외에도 다수의 변호사로 구성돼 의뢰인의 해결방안에 대해서 모든 변호사가 참석하여 논의하고 해결책을 제시하여 의뢰인에게 법률적 서비스와 조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조치된다는 설명이다. 또한 다수의 변호사들이 다양한 시각적인 방법으로 의뢰인에게 최적의 재판결과를 제공한다.

유성춘 대표변호사는 "세상을 살다보면 누구나 한 번쯤 법률적인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 특히 이혼소송에 있어서는 이혼소송에 경험이 많은 변호사가 꼭 필요하다"면서 "법무법인 예율 변호사들은 의뢰인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의뢰인이 겪고 있는 가장 어려운 지금의 순간을 벗어나 새로운 내일의 밝은 행복을 꿈꿀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법무법인 예율은 '의뢰인의 편에서 어려움과 불안함을 함께 나누고 가장 현실적이고 신속한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모토 아래 의뢰인에게 최적화된 결과를 제공하는 로펌이다. 특히, 가사(이혼) 소송 분야에 특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