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테틱 브랜드 (주)본에스티스가 오는 4월과 5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서 ‘혼주(어머니)를 위한 피부 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에스테틱 브랜드 (주)본에스티스가 오는 4월과 5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서 ‘혼주(어머니)를 위한 피부 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봄 웨딩시즌을 맞이해서 오는 4월부터 시작해서 6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최근 공중파와 종편 그리고 홈앤쇼핑에서 특집 생방송을 진행하며, 한도숙 대표의 다양한 피부 관리 재택 노하우와 함께 배우 송윤아씨가 전하는 영상으로 송윤아의 피부 관리 노하우도 함께 전하고 있다.

특히 본에스티스에서는 개그맨 최형만을 비롯해서 최근에 결혼식을 올린 개그맨 김진 부부의 웨딩 피부관리를 진행하며 주목을 받은바 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화장품을 전문 제조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수출을 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한남동 에스테틱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피부 관리 시스템과 함께 스파 시설과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직영점과 쇼핑몰에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화이트데이 선물 세트를 판매하며, 시간과 비용의 제약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케어의 감동을 집에서도 손쉽게 느낄 수 있는 내용도 함께 전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작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