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듀코 통합몰 오픈 기념 최대 15% 할인 혜택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하이엔드 슈즈부터 캐주얼 슈즈까지,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안하는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한정판 '이니셜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에스.티. 듀퐁 슈즈는 매년 새로운 디자인의 이니셜 스니커즈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해 완판을 기록해왔다. 2020년 S/S 시즌을 맞이하여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스니커즈는 듀퐁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화이트 색상의 베이식한 디자인에 프랑스 삼색기로 포인트를 줬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이번 제품은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15자 이내의 조합으로 영문 혹은 숫자를 넣어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멋스러운 필기체로 이니셜, 날짜, 문구 등을 새길 수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운동화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이니셜 스니커즈는 일대일 수제화 방식으로 제작되어 품질이 우수하며,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갖는다. 디자인은 크게 두 가지로,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해 코디 시 색상에 구애받지 않고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남녀공용으로 출시되어 커플 스니커즈로도 제격이다.

이니셜 스니커즈는 4월 1일 첫 선을 보이는 에스제이듀코의 통합몰인 듀코몰에서 공식 론칭하며, 4월 1일부터 15일까지 300족 한정 판매한다. 특히 에스제이듀코 통합몰 오픈 기념으로 이니셜 스니커즈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15%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듀코몰에서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을 비롯해 듀퐁 셔츠, 슈즈, 쟈딕앤볼테르, 빈치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듀코몰은 남성, 여성, 잡화 브랜드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토털 패션 몰로써, 특별한 프로모션과 멤버십 회원 전용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