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테일즈(9tails) 화장품이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건강캠페인에 개그우먼 여윤정을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나인테일즈(9tails) 화장품이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건강캠페인에 개그우먼 여윤정을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나인테일즈 마스크 리프팅팩과 링클파워세럼은 현재 인기 중견배우 김창숙씨를 독점모델로 발탁하고 현대홈쇼핑, 신세계tv쇼핑에서 NS홈쇼핑 등 다양한 홈쇼핑에서 ‘자신의 나이 보다 10년 젊게 사세요!’를 주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나인테일즈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개그우먼 여윤정은 나인테일즈와 함께 ‘행복한 결혼, 건강한 피부’라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예비신부들과 혼주 어머니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인테일즈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서 오는 4일 오후 2시 55분에 NS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마스크리프팅 팩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과 함께 선주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며, 선주문을 위용하면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개그우먼 여윤정은 MBC 최양락의 ‘알까기’ 코미디 프로그램의 진행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바 있다. MBC 개그맨 선-후배 여윤정과 홍가람이 오는 5월 2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KT컨벤션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개그우먼 여윤정은 “나인테일즈는 주위의 연예인들이 많이 쓰는 기능성화장품으로 이렇게 홍보대사로 발탁이 돼서 기쁘다. 특히, 어머니가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의 열렬한 팬인데, 홍보대사가 돼서 건강에 대한 아름다움을 전하겠다”고 홍보대사의 소감을 전했다.

나인테일즈는 마스크 리프팅 팩과 함께 링클파워세럼과 링클케어세럼을 홈쇼핑에서 판매하며 ‘베스트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