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영찬 교수가 오는 11일 (사)한부모가정사랑회 서울특별시지부에서 한부모가정 부모와 자녀들을 대상으로 “2020년 GOGO 봄 소풍, 벚꽃 길을 걷다”라는 나눔 행사를 후원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권영찬 교수가 오는 11일 (사)한부모가정사랑회 서울특별시지부에서 한부모가정 부모와 자녀들을 대상으로 “2020년 GOGO 봄 소풍, 벚꽃 길을 걷다”라는 나눔 행사를 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 ‘2020년 GOGO 봄 소풍, 벚꽃 길을 걷다’는 한부모가정사랑회 서울특별시지부가 주관하고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와 나인테일즈 화장품, 커피베이와 권영찬 교수 등이 후원한다.

한부모가정 사랑회 서울시지부 한부모와 자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부모가정사랑회 서울시지부 황은실 지부장은 “취약계층 한부모가정은 만물이 소생하는 봄날, 산책을 통해 기분전환, 힐링, 재충전을 도모하는 봄 소풍 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황 지부장은 “서울시의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참가 가족 모두는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 등의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며, 2미터씩 떨어져서 이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한부모가정 취약계층은 대부분 집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참여하기에 거의 외출은 생각지도 못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후원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간호조무사협회, ㈜헤팩, 나인테일즈화장품, 커피베이 등이 후원에 참여한다.

그리고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현금과 물품 후원으로 400만원을 기부했다.

권영찬 교수는 “매번 어려운 경기에도 후원을 해 주셔서 감사하다. 그리고 저도 부족하지만,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서 월 5만원의 후원금을 내고 있는데, 어려운 한부모가정과 자녀들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위해서 더 많은 기업과 시민 여러분들이 한부모가정에 후원과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