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테일즈(9tails)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팩’이 NS홈쇼핑에 론칭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나인테일즈(9tails)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팩’이 NS홈쇼핑에 론칭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는 지난 4일(토) 오후 2시 55분에 NS홈쇼핑에서 특집 생방송을 진행하며, 목표액을 넘어서며 매진을 이뤄냈다.

이날 생방송은 ‘엄마의 젊은 얼굴을 돌려줘!’라는 주제를 가지고 4060 여성들의 주름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는 솔루션이 전해졌다.

방송중 주문전화가 폭주하는 것을 분산하기 위해서 ‘사전주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사전주문방송에 대한 매출도 높아졌다.

사전주문을 활용하면 최대 10%까지 다양한 할인혜택과 함께 생방송과 똑같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인테일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팩’ 사전주문을 활용하면, 최대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생방송과 같은 조건으로 프리미엄 링클파워 리프팅팩 10박스(총 40매)와 여행용 마스크팩 1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 110만불 수출 쾌거를 이뤄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