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2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주)본에스티스가 한남직영점 오픈 2주년을 맞이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32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주)본에스티스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피부관리 상품권’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본에스티스는 4060 여성들을 위한 ‘엄마의 봄나들이 피부 관리를 부탁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4060 봄맞이 여심’을 잡기 위해서 홈앤쇼핑에서 여성들을 위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하며 매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일명 ‘엄마 선물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매회 방송 때마다 매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에 본에스티스 한남직영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봄 웨딩시즌을 맞이해서 오는 4월부터 시작해서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배우 송윤아씨를 광고모델로 하여 홈앤쇼핑에서 이번 방송까지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화장품을 전문 제조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수출을 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한남동 피부 관리 직영점을 비롯해서 다양한 지점에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한남동 에스테틱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피부 관리 시스템과 함께 스파 시설과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최근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